V8매니아 로고
V8 Mania 자료실 커뮤니티 오픈마켓

묻고답하기(Q&A)

모든 질의 응답은 이곳에서만 공유합니다.

Home > 커뮤니티 > Q&A 묻고답하기

SYNC버튼 Q&A묻고답하기 -카마로ss동호회

SYNC버튼

정사훈(네이티브스)  |  조회수 :1864  |  2017-02-04 (11:38)

오늘 손세차 맡기고 찾아오는데 이버튼에 불들어

 와있네요 꺼도 불이 그대로 들어와 있어서요

무한눌러도 버티는 이버튼. .설명서에도 안와오던데ㅠㅜ

 
  • 김도영(SunShine) | 2017-02-04 11:41
ㅎㅎ 듀얼에어컨온오프요. 따로따로조정 운전석 조수석
  •  정사훈(네이티브스) | 2017-02-04 14:00
       그렇군요ㅎ
  •  손명진(오늘내일) | 2017-02-04 12:10
       따로할필요가 있나요? 조수석에 태울사람이 없는데 ㅜ ㅜ
  •   최혜식(ZamTing) | 2017-02-04 13:35
        ㅠㅠ

조수석에서 조절하면 꺼져요~ㅋ
저두 끌일 없어요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ㅠㅠ
  • 임자성(8기통) | 2017-02-05 00:43
켜두세요^^ ㅎㅎㅎ 듀얼오토에어콘이죠. 운전석조수석 온도를 다르게 조정가능하나, 굳이 다르게 할필요가없지않을까요??
  •  정사훈(네이티브스) | 2017-02-05 16:25
       중요한건 버튼눌러도 불이계속 켜져있어요ㅎ
  •   이형진(후앤온) | 2017-02-07 10:50
        조수석 돌리시면 됩니다^^
  •    정사훈(네이티브스) | 2017-02-08 16:42
         그렇군요~~감사합니다^^
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
2014 순정휠도색  [3]
정용규(미확인똘똘이) I 2020-06-24 (15:47) I 조회: 192
정용규(미확인똘똘이) 2020-06-24 (15:47) 192
2013 차가 길에서 섰습니다ㅠ  [8]
김용호(볼케이노) I 2020-06-18 (22:32) I 조회: 449
김용호(볼케이노) 2020-06-18 (22:32) 449
2012 론치콘트롤 & 성능쉬프트 질문입니다.  [7]
정승모(slash) I 2020-06-14 (02:31) I 조회: 440
정승모(slash) 2020-06-14 (02:31) 440
2011 핸들 돌릴시 하체 소음 문의드립니다.ㅠㅡㅠ  [2]
이동욱(무남) I 2020-06-13 (19:06) I 조회: 209
이동욱(무남) 2020-06-13 (19:06) 209
2010 내차 다이노 측정  [5]
정찬(턱시도) I 2020-06-12 (15:52) I 조회: 286
정찬(턱시도) 2020-06-12 (15:52) 286
2009 테이프 찐득찐득 한거 제거에 대해서.....  [4]
박정민(울산나뭇가지) I 2020-06-12 (01:58) I 조회: 203
박정민(울산나뭇가지) 2020-06-12 (01:58) 203
2008 혹시 mrr m228 제품에 들어 가는 휠너트 어떤것을 구매 해야할까요 ..  [2]
오주환(아담s) I 2020-06-11 (12:50) I 조회: 196
오주환(아담s) 2020-06-11 (12:50) 196
2007 고수분들 도와주세요 ㅠ  [2]
서지수(Perazzi) I 2020-06-11 (10:14) I 조회: 161
서지수(Perazzi) 2020-06-11 (10:14) 161
2006 유튜브 보다가 문득 궁금한 단어가...  [2]
박인선(별이아빠) I 2020-06-10 (22:52) I 조회: 221
박인선(별이아빠) 2020-06-10 (22:52) 221
2005 오일이 조금 세있네요ㅜㅜ  [7]
박창훈(훈짱) I 2020-06-10 (17:29) I 조회: 257
박창훈(훈짱) 2020-06-10 (17:29) 257
2004 배기라인 원래저런건가요?  [6]
박창훈(훈짱) I 2020-06-09 (20:11) I 조회: 318
박창훈(훈짱) 2020-06-09 (20:11) 318
2003 워셔액 않나오네요 ㅜㅜ  [5]
박창훈(훈짱) I 2020-06-08 (22:20) I 조회: 172
박창훈(훈짱) 2020-06-08 (22:20) 172
2002 등록증에 구조변경 표시 질무드립니다 선배님들 답변부탁드려요  [7]
박창훈(훈짱) I 2020-06-08 (15:08) I 조회: 243
박창훈(훈짱) 2020-06-08 (15:08) 243
2001 디퍼오일  [2]
송치영(뭐꼬) I 2020-06-04 (12:23) I 조회: 219
송치영(뭐꼬) 2020-06-04 (12:23) 219
2000 2017 camaro ZL1 front bumper 품번(정품) 아시는 분 알려주세요~?  [2]
Joung hun(빨마로) I 2020-06-02 (13:11) I 조회: 224
Joung hun(빨마로) 2020-06-02 (13:11) 224
1999 타이어 교체 후 공기압센서 관련  [2]
배기준(다니마로) I 2020-05-31 (21:30) I 조회: 198
배기준(다니마로) 2020-05-31 (21:30) 198
1998 제차량만 이상이 있는건가요?  [1]
임대연(대꿍이) I 2020-05-31 (20:41) I 조회: 291
임대연(대꿍이) 2020-05-31 (20:41) 291
1997 네비 먹통 수리 문의 드립니다.  [2]
김성일(훈아빠) I 2020-05-25 (19:11) I 조회: 286
김성일(훈아빠) 2020-05-25 (19:11) 286
1996 타이어 질문드립니다  [7]
이선길(V8 6·2L) I 2020-05-25 (13:47) I 조회: 304
이선길(V8 6·2L) 2020-05-25 (13:47) 304
1995 질문 세가지가 있습니다.   [2]
차카게살자(차카게살자) I 2020-05-23 (14:00) I 조회: 237
차카게살자(차카게살자) 2020-05-23 (14:00) 23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