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8매니아 로고
V8 Mania 자료실 커뮤니티 오픈마켓

묻고답하기(Q&A)

모든 질의 응답은 이곳에서만 공유합니다.

Home > 커뮤니티 > Q&A 묻고답하기

미국내 직구용 배대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Q&A묻고답하기 -카마로ss동호회

미국내 직구용 배대지 추천 부탁드립니다

정곤(수도산)  |  조회수 :6360  |  2016-12-05 (14:31)

리어엑슬오일 구매하고자 합니다
ㅠㅠ
 
  • 김도영(shinysun) | 2016-12-05 14:34
몰테일또는 포스트베이써요 ㅎㅎ 근데 오일류는 잘 몰것네요
  • 이완진(세티GT) | 2016-12-05 15:12
이하넥스 추천드립니다.

www.ehanex.com

한 번 해 보시면 너무 쉽습니다^^
앞으로 유용하게 쓰실테니 귀찮아하지 마시고 꼭 성공하세요!
  • 정곤(수도산) | 2016-12-05 16:12
ㄴ다른 분들도 이글 보고 할 수 있을것입니다 ㅋㅋ
답글 감사합니다
  • 김기욱(헛마로) | 2016-12-05 16:22
잘 알아보시구 구매하셔야 할듯요..오일류는 원칙적으로 위험물질로 분류되서 항공기에 안 실어주거나 Risk Surcharge를 내야 하는 품목이거든요..그래서 미국 자동차 용품 쇼핑몰도 오일류는 거의 Ground Shipping..운이 좋아서 그냥 비행기 탈수도 있겠지만, 그렇지 않은 경우엔 반품에 환불에..ㅎㄷㄷ
  • 이완진(세티GT) | 2016-12-05 16:38
ㄴ몰테일의 경우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할 때 품목 중 엔진오일이 있더군요.
라이터 가스나 페인트 등등 보다는 허용도가 높은 듯 합니다.

아마존 직배송 행사 때도 엔진오일은 문제없이 잘 되었었거든요.
  • 김기욱(헛마로) | 2016-12-05 16:49
업체마다 허용기준이 틀린듯하니, 배대지 선택할때 먼저 문의하시고 확인하셔야 할듯요..디프오일은 아니지만 비드바이랑 이하넥스는 오일류 들어있다고 거부당한 경험이~--;; 그 오일이 그런 오일 아니라고 얘기해도 "죄송하지만 고객님, 저희는 실어드리고 싶은데, 항공사 정책이... " 무한반복하다가..ㅠㅠ 담에 오일살땐 꼭 몰꼬리가야겠군요.. 몰꼬리 안좋은 기억이 많은데..쩝...
  • 이완진(세티GT) | 2016-12-05 17:25
ㄴ 일단 몰테일 기준 가격이 이하넥스보다 한참 비싸죠 ㅠㅠ

이하넥스도 오일류 잘 해 주던데 왜 그랬을까요... 최근에 디퍼오일 4통도 이하넥스로 받았는데~
  • 김기욱(헛마로) | 2016-12-05 17:29
허걱.. 디프오일만 된는건가요? ㅠㅠ 나쁜 땅콩
  • 김기욱(헛마로) | 2016-12-05 17:47
방금 이하넥스 통화했는데 인화성, 가연성이라고 안된다고, 확실한건 url 링크해서 문의하라고 하네요.. 돈좀 들더라도 오일류는 몰테일이 번거로운 일 없을 듯 합니다.
  • 이완진(세티GT) | 2016-12-05 18:40
이하넥스 사이트의 통관 및 운송 불가 품목입니다.

가연성 품목 : 스프레이식화장품류 등
인화성 액체: 알코올 함량이 높은 가연성 향수, 에센셜 오일, 잉크, 잉크 카트리지
석면포(방화커튼)를 포함하여 위험하거나 가연성이 있는 품목
스프레이, 배터리, 가스 라이터, 인화성물질, 폭죽

명시되지 않은 물건이라 해 줄 거예요. 원래 콜센터 사람은 자세한 내용에 대해 잘 모릅니다.
되는건지 안 되는건지 찾아보고 답변주려고 1:1 문의로 남기라는 것이죠.

몰테일에는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 시에 자동차용 내연기관 오일 이라는 항목이 있는 걸로 봐선,
규정 상 안 되나 운 좋으면 받는 류의 품목은 아니라고 사료됩니다.
배대지 자체 규정도 고려해야 하긴 한데, 이하넥스로 오일 직구한 분들 글이 꽤 많네요^^;;
  • 이상현(모터헤드) | 2016-12-05 19:05
좋은 정보가 가득하군요~
  • 김기욱(헛마로) | 2016-12-05 19:06
네.받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, 이하넥스에서 오일류 국제배송 거부 당해본 경험이 있는 저로선 적어도 오일류에 있어선 콕 찍어 배송된다고 분류된 몰테일이 더 안전빵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. 국제 배송 안해주는거 자체야 별 대수아니지만, 반송 혹은 타배대지로 옮기는 번거로움 생각하면..직구 초보시라면 머리에 지진 나실 수도... 이상 몰테일 이하넥스와는 아무 상관없는 눈팅 회원이었습니다~ 즐직구 즐저녁 되시길..
  • 이완진(세티GT) | 2016-12-05 19:10
ㄴ 하긴 팅기면 속 썩죠 -_-;; 기욱님 경험을 생각하니 저도 고민이 생깁니다~ 즐저녁되세요~~
  • 정곤(수도산) | 2016-12-05 19:33
여러분 좋은 경험 감사합니다
즐거운 저녁 되세요
  • 김규태(팀 오메가) | 2016-12-05 23:05
초보가 팅기면 걍 포기하는쪽이 속편함
업자도 머리아파요 십여년간 수입통관진행 해본 경험상 100% 아니면 안하는게 답입니다.
  • 정곤(수도산) | 2016-12-06 10:15
배송을 배로 해주는데 없나요 1달 이상 기다릴 수 있는데
사단이 나는게 항공편이 문제 아닌가요 ㅠ
  • 이완진(세티GT) | 2016-12-06 10:48
ㄴ몰테일, 오마이집 캘리포니아(CA) 쪽 주소가 해상운송입니다.
  • 정곤(수도산) | 2016-12-06 14:22
ㄴ감사합니다 3개 신청했습니다. 잘못되면 날리는 쪽으로ㅎㅎ
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
2261 핸들 조향시 드르륵소리 후 에어백경고등  [5]
박노을(짜마로) I 2021-08-12 (10:40) I 조회: 6313
박노을(짜마로) 2021-08-12 (10:40) 6313
2260 브레이크 로터 직구를 하려는데 맞는지 모르겠습니다..  [3]
양승혁(연비주행) I 2021-08-09 (19:31) I 조회: 6315
양승혁(연비주행) 2021-08-09 (19:31) 6315
2259 전자지역톡방  [4]
권준우(쏘마로) I 2021-08-09 (19:15) I 조회: 6309
권준우(쏘마로) 2021-08-09 (19:15) 6309
2258 계기판에 하이브 이건뭔가여 ㅠ  [4]
이우진(우자임) I 2021-08-09 (18:40) I 조회: 6318
이우진(우자임) 2021-08-09 (18:40) 6318
2257 90~100사이  2열 잡소리  [2]
권준우(쏘마로) I 2021-08-09 (15:18) I 조회: 6316
권준우(쏘마로) 2021-08-09 (15:18) 6316
2256 차량 떨림 문의  [14]
이유빈(16카마로) I 2021-08-08 (20:06) I 조회: 6313
이유빈(16카마로) 2021-08-08 (20:06) 6313
2255 엔진룸쪽 궁금한게있습니다.  [5]
송남헌(지코) I 2021-08-03 (17:05) I 조회: 6318
송남헌(지코) 2021-08-03 (17:05) 6318
2254 혹시 stabilitrak 경고등 저와같은 증상 있으신지요..  [2]
김연준(yjkim) I 2021-08-02 (09:08) I 조회: 6332
김연준(yjkim) 2021-08-02 (09:08) 6332
2253 시동이 잘 걸리지 않는다면.  [4]
김덕훈(밍구아빠) I 2021-08-01 (23:24) I 조회: 6322
김덕훈(밍구아빠) 2021-08-01 (23:24) 6322
2252 카센터 관련 혹시 이게 비매너 행동인지 몰라서 여쭤봅니다..  [5]
김연준(yjkim) I 2021-07-21 (17:22) I 조회: 6313
김연준(yjkim) 2021-07-21 (17:22) 6313
2251 대우? 질문좀요  [4]
조병철(탁선생) I 2021-07-20 (17:15) I 조회: 6313
조병철(탁선생) 2021-07-20 (17:15) 6313
2250 카마로 도어 플러그 어디서 구매하는지 아시는분(사진이랑 같은사이즈)  [1]
박정민(울산나뭇가지) I 2021-07-20 (16:58) I 조회: 6317
박정민(울산나뭇가지) 2021-07-20 (16:58) 6317
2249 보증의대해  [4]
이우진(우자임) I 2021-07-08 (17:41) I 조회: 6314
이우진(우자임) 2021-07-08 (17:41) 6314
2248 네오테크 nf 6p 브레이크 어떤가요?  [1]
이민호(케로로) I 2021-07-08 (15:28) I 조회: 6318
이민호(케로로) 2021-07-08 (15:28) 6318
2247 배기쪽 엑츄에이터고장  [1]
재용(이여여) I 2021-07-07 (14:17) I 조회: 6311
재용(이여여) 2021-07-07 (14:17) 6311
2246 경고등이 ㅠㅠ  [3]
임자성(8기통) I 2021-07-02 (01:12) I 조회: 6314
임자성(8기통) 2021-07-02 (01:12) 6314
2245 안녕하세요 선배님들 질문 있습니다! (일반보증)  [3]
홍정우(턱블카) I 2021-06-29 (16:24) I 조회: 6311
홍정우(턱블카) 2021-06-29 (16:24) 6311
2244 카마로 도어 고무마개 구매하는곳 아시는분ㅜㅜ  [4]
박정민(울산나뭇가지) I 2021-06-28 (15:03) I 조회: 6757
박정민(울산나뭇가지) 2021-06-28 (15:03) 6757
2243 슈퍼차저 700마력  [5]
이민호(케로로) I 2021-06-27 (19:12) I 조회: 6313
이민호(케로로) 2021-06-27 (19:12) 6313
2242 미션 떨림 증상 오일 교환하면 많이 개선되는가요?  [4]
박성우(LULULALA) I 2021-06-26 (20:31) I 조회: 6315
박성우(LULULALA) 2021-06-26 (20:31) 63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