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8매니아 로고
V8 Mania 자료실 커뮤니티 오픈마켓

묻고답하기(Q&A)

모든 질의 응답은 이곳에서만 공유합니다.

Home > 커뮤니티 > Q&A 묻고답하기

점검사항 한번만 확인해보세요 (본넷 여시고 쇼바마운트 커버) Q&A묻고답하기 -카마로ss동호회

점검사항 한번만 확인해보세요 (본넷 여시고 쇼바마운트 커버)

김강일(씨봉이)  |  조회수 :2479  |  2016-10-14 (22:40)

우연찮게 본넷열고 엔진세척하다가..왼쪽 쇼바마운트 커버는 있는데

오른쪽 마운트 커버는 없네요??? 이새키들이....ㅡㅡ
원래그런거면 상관없는데..왼쪽이 잇으면 오른쪽도 잇어야되는거아닌가요? ㅋㅋㅋㅋ

사진 참고해주세요 

그리고 확인한번 부탁드립니다.^^

 
  • 박기효(광주l마롱ss) | 2016-10-14 22:51
오디다가 날려버리신거에요ㅎㅎ
  • 김강일(씨봉이) | 2016-10-14 23:16
전 날린적이 없어유 ㅠㅠ
  • 이상현(모터헤드) | 2016-10-15 01:20
헉..왜 빠져있을까요
  • 김강일(씨봉이) | 2016-10-15 01:21
저도 그게 의문입니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놔...
  • 공석희(깨몽) | 2016-10-15 05:05
아직 안봐서 웃지는 못할거 같네요 ㅋㅋ 소소한 재미.ㅋ
  • 박장혁(Acrantum) | 2016-10-15 07:09
헉 ㅠㅠ
  • 장영준(사흑) | 2016-10-15 09:43
웬지 불안해서 못 열어보고 있네요 ;;;;
  • 김경화(아리아) | 2016-10-15 10:10
흠..... 뭔가 작은 공포들이 몰려오네요... ㅎㅎㅎㅎㅎ

강일님~~ 날려버린 커버 꼭 찾으시길 바래요... ^^;;
  • 최혜식(ZamTing) | 2016-10-15 13:24
-_-;;;;;;;;;

전... 정말이지... 엔진오일 갈때 흡기필터 열면 비어 있을까봐 불안불안하네요~ ㅋㅋㅋㅋ
이넘들은 충분히 그럴 수 있는 넘들 같아요 ㅡㅡ^
  • 최혜식(ZamTing) | 2016-10-15 13:27
아... 항균필터도 있네요~ ㅋㅋㅋㅋ
  • 공석희(깨몽) | 2016-10-15 13:51
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• 이상현(모터헤드) | 2016-10-15 16:45
다들 겁나서 못열어보시는건가요?ㅋㅋㅋㅋㅋㅋ
  • 김강일(씨봉이) | 2016-10-15 17:22
ㅎㅎㅎㅎㅎㅎㅎ 일단 트집거리하나잡아놓앗습니다 ㅋㅋㅋㅋ
잇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지만..ㅋㅋㅋㅋ
  • 주태홍(웰컴투나잇) | 2016-10-15 19:57
엌 ㅋㅋㅋㅋㅋㅋㅋ
  • 김성준(버닝두바) | 2016-10-17 11:33
아마도 급하게 한다고. 빼먹었는가봐요... 제껀 용접똥이 상당히 만습니다.. 바꾸할라다가...차기다리는게 더 힘들어 받긴햇지만.. ㅋㅋ
  • 이용범(sprinter) | 2020-01-18 07:36
좋은정보 감사합니다
  • 박종혁(셋둘하나둘) | 2020-11-11 15:55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
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
1631 이런거 AS 되나요? 쫌 이상한데... 전조등 문제입니다.   [4]
오승현(biondi) I 2019-02-21 (20:01) I 조회: 734
오승현(biondi) 2019-02-21 (20:01) 734
1630 엔진오일을 주문해서 오긴왔는데 이걸 넣어도 될련지요  [5]
박주환(레드키스) I 2019-02-20 (13:24) I 조회: 780
박주환(레드키스) 2019-02-20 (13:24) 780
1629 아이나비 블랙박스 구입했는데요. 설치는 어디서 하는게 좋은가요?  [7]
김대정(kview) I 2019-02-20 (12:59) I 조회: 583
김대정(kview) 2019-02-20 (12:59) 583
1628 트렁크에 못보던게 있네요   [5]
박주환(레드키스) I 2019-02-20 (10:30) I 조회: 695
박주환(레드키스) 2019-02-20 (10:30) 695
1627 본넷을 열어보니 이건 뭐하는것인지 2  [6]
박주환(레드키스) I 2019-02-20 (10:14) I 조회: 725
박주환(레드키스) 2019-02-20 (10:14) 725
1626 핸들 조향시 딸깍 소리  [4]
김덕훈(밍구아빠) I 2019-02-20 (00:16) I 조회: 1187
김덕훈(밍구아빠) 2019-02-20 (00:16) 1187
1625 본넷을 열어보니 이건 뭐하는것인지 1  [4]
박주환(레드키스) I 2019-02-19 (20:53) I 조회: 587
박주환(레드키스) 2019-02-19 (20:53) 587
1624 내장플라스틱을 가죽같은거로 작업가능한지요  [8]
박주환(레드키스) I 2019-02-19 (08:44) I 조회: 608
박주환(레드키스) 2019-02-19 (08:44) 608
1623 6.2L  엠블럼     [13]
정상영(거칠이) I 2019-02-16 (09:34) I 조회: 900
정상영(거칠이) 2019-02-16 (09:34) 900
1622 오일 용량 문의 합니다  [6]
박주환(레드키스) I 2019-02-15 (18:07) I 조회: 559
박주환(레드키스) 2019-02-15 (18:07) 559
1621 네비 기능 여쭈어봅니다  [5]
박주환(레드키스) I 2019-02-15 (17:19) I 조회: 554
박주환(레드키스) 2019-02-15 (17:19) 554
1620 엔진오일 물어봅니다   [10]
정상영(거칠이) I 2019-02-14 (15:53) I 조회: 872
정상영(거칠이) 2019-02-14 (15:53) 872
1619 USB 꼽는데가 어디에 있는지요   [8]
박주환(레드키스) I 2019-02-13 (17:07) I 조회: 793
박주환(레드키스) 2019-02-13 (17:07) 793
1618 중고 마로구입하려는데 질문있습니다 형님들  [4]
신헌주(신짱마로) I 2019-02-11 (13:29) I 조회: 813
신헌주(신짱마로) 2019-02-11 (13:29) 813
1617 와이퍼사이즈가?  [3]
오재용(모냐) I 2019-02-11 (08:46) I 조회: 791
오재용(모냐) 2019-02-11 (08:46) 791
1616 주차하다 휀다 부분이 쪼금 찌그러졌는데 복원이 가능할까요?  [7]
김대정(kview) I 2019-02-09 (19:36) I 조회: 625
김대정(kview) 2019-02-09 (19:36) 625
1615 천안에 미션오일 교환할수 있는 곳 아시나요  [8]
김보겸(개미리더) I 2019-02-09 (17:16) I 조회: 760
김보겸(개미리더) 2019-02-09 (17:16) 760
1614 밋션오일 순환식 인가 수동식인가~알려주세요^^  [5]
Joung hun(빨마로) I 2019-02-08 (23:13) I 조회: 573
Joung hun(빨마로) 2019-02-08 (23:13) 573
1613 운행중 네비게이션 외 먹통 발생했습니다. 도와주세요!  [7]
이천재(봉구봉식) I 2019-02-04 (12:36) I 조회: 689
이천재(봉구봉식) 2019-02-04 (12:36) 689
1612 오일 캐치 설치하다가 대형사고 쳤습니다 도와주십시요 *.*  [34]
최재훈(쵸이) I 2019-02-02 (13:36) I 조회: 1311
최재훈(쵸이) 2019-02-02 (13:36) 13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