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8매니아 로고
V8 Mania 자료실 커뮤니티 오픈마켓

자유게시판

자유롭게 의견을 나누세요

Home > 커뮤니티 > 자유게시판

대구 튜닝카 레이싱 대회! 영상 클립 자유게시판 -카마로ss동호회

대구 튜닝카 레이싱 대회! 영상 클립

김지원(Dimitri)  |  조회수 :514  |  2019-10-15 (16:36)




왕좌에 등극하신 엠투퍼포먼스 헌정 영상!




  • 김민규(하루기) | 2019-10-15 16:42
김도영감독님의 아빠미소!!!!
ㅋㅋㅋ 까마로우!!!!!!

이건 미쳤어요!!!!! 아나운서도 놀람!!!
  • 김도영(SunShine) | 2019-10-15 16:44
멋진영상이네 ㅋㅋ
  • 김경화(아리아) | 2019-10-15 17:44
세상에나~~~~~~~~~ 멘트 재밋고, 영상도 멋지네요~~ㅎㅎㅎ
그......... 옥수수빵만 아니었어도.... 1, 2등 석권했지 싶은데요~~ㅋㅋㅋㅋ
다음에는 절대로 빵은 먹지 맙시당~!!!!
  • 김상필(서해) | 2019-10-15 20:10
와 억수수빵 ㅎㅎㅎㅎ
그리고 왠만한건 다잇네요 지미짚까지 ㅎㅎㅎ
  • 김주현(신록군(일산)) | 2019-10-15 20:11
우왕
  • 민새이(엠투퍼포먼스) | 2019-10-16 01:24
멋지네요 감사합니다 ^^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
7886 시간때우기 좋은 동영상
김도영(SunShine) I 2020-02-28 (10:34) I 조회: 41
김도영(SunShine) 2020-02-28 (10:34) 41
7885 우린 신천지와 관계 없습니다.
김도영(SunShine) I 2020-02-28 (10:31) I 조회: 89
김도영(SunShine) 2020-02-28 (10:31) 89
7884 2020.2.28.출석부  [18]
김태현(젊은오빠) I 2020-02-28 (00:00) I 조회: 60
김태현(젊은오빠) 2020-02-28 (00:00) 60
7883 반갑습니다.  [3]
안순집(까마롱) I 2020-02-27 (22:04) I 조회: 39
안순집(까마롱) 2020-02-27 (22:04) 39
7882 바이러스 나눔현장..ㅡㅡ  [1]
김도영(SunShine) I 2020-02-27 (18:10) I 조회: 93
김도영(SunShine) 2020-02-27 (18:10) 93
7881 버스정류장 근황  [2]
김도영(SunShine) I 2020-02-27 (18:09) I 조회: 69
김도영(SunShine) 2020-02-27 (18:09) 69
7880 안녕하세요  [11]
이광민(꽝마로) I 2020-02-27 (14:13) I 조회: 75
이광민(꽝마로) 2020-02-27 (14:13) 75
7879 2020.2.27.출석부  [13]
김태현(젊은오빠) I 2020-02-27 (00:00) I 조회: 57
김태현(젊은오빠) 2020-02-27 (00:00) 57
7878 눈구경하세요~  [5]
김도영(SunShine) I 2020-02-26 (20:08) I 조회: 73
김도영(SunShine) 2020-02-26 (20:08) 73
7877 오늘의 명상.... 종교란?  [4]
김경화(아리아) I 2020-02-26 (16:53) I 조회: 92
김경화(아리아) 2020-02-26 (16:53) 92
7876 2020.2.26. 출석부  [14]
김태현(젊은오빠) I 2020-02-26 (00:00) I 조회: 66
김태현(젊은오빠) 2020-02-26 (00:00) 66
7875 의사 선생님이 초록색을 많이 먹으라 했어요  [6]
김도영(SunShine) I 2020-02-25 (10:24) I 조회: 148
김도영(SunShine) 2020-02-25 (10:24) 148
7874 빤스목사 근황  [3]
김도영(SunShine) I 2020-02-25 (10:23) I 조회: 240
김도영(SunShine) 2020-02-25 (10:23) 240
7873 2020.2.25.출석부  [12]
김태현(젊은오빠) I 2020-02-25 (00:00) I 조회: 41
김태현(젊은오빠) 2020-02-25 (00:00) 41
7872 흐르는 물 자르기 ㅎㅎ  [3]
김도영(SunShine) I 2020-02-24 (09:57) I 조회: 133
김도영(SunShine) 2020-02-24 (09:57) 133
7871 분명 남편의 머리에 총을 쐈는데...  [2]
김도영(SunShine) I 2020-02-24 (09:56) I 조회: 215
김도영(SunShine) 2020-02-24 (09:56) 215
7870 이런 상황은 처음이네요...ㅠㅠ  [8]
김경화(아리아) I 2020-02-24 (08:44) I 조회: 164
김경화(아리아) 2020-02-24 (08:44) 164
7869 2020.2.24.출석부  [11]
김태현(젊은오빠) I 2020-02-24 (00:00) I 조회: 60
김태현(젊은오빠) 2020-02-24 (00:00) 60
7868 오늘의 말씀  [4]
김경화(아리아) I 2020-02-23 (22:18) I 조회: 97
김경화(아리아) 2020-02-23 (22:18) 97
7867 날씨 좋은 주말입니다!  [7]
민새이(엠투퍼포먼스) I 2020-02-23 (17:40) I 조회: 130
민새이(엠투퍼포먼스) 2020-02-23 (17:40) 130